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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카이엔 ACC 센서 PORSCHE CAYENNE ACC Adaptive Cruise Control

파르마 모터스 2014. 10. 25. 16:21

포르쉐 카이엔 ACC 센서 PORSCHE CAYENNE ACC Adaptive Cruise Control

포르쉐 카이엔 어뎁티브 크루즈컨트롤

\ 1,300.000  정품 신품 수입 비용포함 주문시 10일 소요됩니다

ACC 추가 장착 시 필요한 부품 입니다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ACC 

이다 운전자 지원 시스템

(여기서, 보쉬에 의해 예를 들어)

  • D 차량으로 앞서 실현

  • 결정 자신의 속도와

  • 브레이크 및 엔진의 개입에 의한

원하는 거리를 유지한다.

 

 

 

 

 

 

 

 

 

 

 

 

 

 

 

 

 

 

 

 

 

ACC

ACC는 거리를 유지합니다.

 

드라이버는 특히 긴 여행과 집중의 손실 동안 완화 될 수있다.

한편, 많은 제조업체와 컴팩트 클래스의 차량까지가, ACC에 설치됩니다.

ACC
ACC는 드라이버를 덜어 

ACC는 크루즈 컨트롤을 기반으로. 차분 :. 홀트 차까지 전방 차량, ACC 자동 브레이크 및 드라이버 거리의 세트를 유지한다
. 도플러 효과에 물리적 기반 측정 통해 도플러 효과 (송신 및 수신 신호 사이의 다른 파장) 허용 상대 속도를 사이를 ACC - 차량과 물체를 결정한다. 객체가 역 반사 된 파의 주파수가 증가쪽으로 이동되는 경우. 객체가 송신기로부터 멀리 이동하면, 반사파의 주파수. 낮다


ACC의 도플러 효과

 

 ACC1 세 레이더 빔의 범위가 감지 결정합니다. 평균 빔은 직선 정렬을 보여줍니다. 다른 두 개의 빔은 각각 2.5 ° 측면을 지시한다. 레이더 센서의 전체 수평 검출 범위는 ± 4 °이다.

ACC2 네 개의 레이더 빔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그들은 ± 8 °의 감지 범위가 있습니다. 끊임없이 차량 전방의 약 2~120m의 범위에 따르면에서 4 레이더 광선 ACC 센서 스캔. ACC 2에서, 송신 주파수는 76-77 기가 헤르쯔이다. 검출 범위는 측 방향 및 ACC 센서의 개방 각도 위의 높이가 제한된다. 수평 개방 각은 ± 8 °입니다. ± 4 °의 수직 개방 각. 각 레이더 빔은 레이더 반사 신호를 수신하는 레이더 센서에있는 안테나에 의해 방사된다.

ACC 레이더 로브
ACC 레이더 로브 (1)
ACC 레이더 로브
ACC 레이더 빔 (2)


제어판을 통해, 운전자가 원하는 속도 및 앞 차량에 원하는 거리를 선택합니다. 조종석의 디스플레이는 작동 상태 및 설정하는 것을 드라이버에 통지합니다. 운전자의 원하는 속도에 더하여 차량 전방에 부착되는 시간 간격과 같은 간격을 선택한다. 선택할 수있는 세 가지 레벨이 있습니다에서 : 1 초, 1.5 초, 2 초와 2.5의

 

ACC는 시간당 30 180km 사이의 속도로 활성화 될 수있다.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에 버튼을 통해 시스템을 운영 원하는 속도는 속도계의 발광 다이오드를 통해 나타낸다. 이것은 시간당 십km 단위로 변경 될 수있다.  

ACC 표시 

 

ACC 레이더 장치
ACC 레이더 장치 
센서 컨트롤러 장치, 소형 유닛 레이더 센서와 ACC 컨트롤러를 수용 : ACC 시스템의 핵심은 독일어 센서 제어 장치 (SCU)입니다. 그것은 신중 차량의 전방에 통합된다. 

보쉬 (장거리 레이더 LRR3)로부터 레이더 센서의 3 세대 또 더욱 강력하다. 검출 범위는 지금 0.5-250 미터 대신 2-200m의.

개방 각도는 이전까지 30도를 가진 두 배입니다.

ACC 77 헤르쯔의 송신 주파수와, 차량 앞의 영역을 감시한다. 이러한 목적으로, 센서는 약 10 mW의 전자기 펄스를 방사한다. 그들은 단단한 장애물에 충돌하면 그들은 반영하고 다시 수신됩니다. 반사 된 신호에서 (감지) ACC 수 (런타임 측정)하는 방향으로, 어떤 거리 및 상대 속도 앞으로 차량을 이동 무엇으로 계산합니다.

 

레이더 센서의 거리 (D) 및 상대 속도 (v에있는 데이터 검출 이 REL ) 전방 차량을 결정한다. 이로부터 남은 시간은 사고를 확인합니다. 이 TTC (충돌 시간)이라고합니다. 이 시간은 용이하게 계산 될 수있다 : 

 

TTC는 = D / V를 확인해 .

 

예 :

만 90km/h입니다 차량에 160kmh에서 여행 차. 예에서 측정점의 거리는 50m이다.

여기에 차이는 속도 나 70km/h입니다. 계산이 m 인 들어 사용 / S : 19.44 m은 / s

TTC = D / V의 REL = 50m / 19.44 M / S = 2.6의

이것은 사고 이하 3 초 후에 일정 속도로 발생하는 것을 의미한다.

레이더 센서 (LRR - 장거리 레이더)는 중심 축으로부터 +/- 15도 각도로 250m의 거리되기 위해 미리 차량을 검출한다. 전자 안정성 프로그램 ESP의 센서 관련 ACC 차량을 선택하기 위해 이동 방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ACC 앞서 느리게 이동하는 차량을 감지가 원하는 거리를 따르도록 동일한 차선, 그것은 엔진 관리의 개입과 제동 시스템으로의 속도를 조절한다. ACC는 차량 속도 제어에 필수적인 곡선에서 볼 수있다.

 도로가없는 경우, 차량은 미리 설정된 속도까지 가속.

 

ACC 기능
 ACC 기능
ACC는 편의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가속과 제동 개입의 강도는 의도적으로 제한됩니다. 드라이버는 ACC의 지원에도 불구하고, 따라서 모든 상황에서 경고 유지해야합니다. 그는 항상 운전에 대한 책임과 현재의 기상 조건에 자신의 운전 스타일에 적응해야한다. 스티어링 기동이나 무거운 제동에 대한 결정 그는 자신을 계속한다. 드라이버는 항상 자동 제어를 통해 우선 순위를가집니다. 가속 페달의 작동은 차량이 평소와 같이 가속. 당신이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 경우, ACC는 다시 구동 속도를 조정합니다. 브레이크 페달 또는 ACC 제어 패널의 빠른 탭으로,이 시스템은 단순히 끌 수 있습니다.

ACC 만료 

만료

한편, 추가 센서가 장착 ACC 시스템 (예 SRR - 14m로 단거리 레이더), 스톱 앤고 트래픽 드라이버를 돕는다.

예를 들어, ACC 3 세대 ACC 기능 포르쉐 파나 메라의 드라이버를 활성화,이 설정 속도 또는도 보쉬 의해 공급에 210km/h 브레이크에 선행 차량까지 선택된 안전 거리로 유지 ESP? 편안한 행을 정지. 트래픽 롤, 짧은 운전자의 확인이 충분하고, 차량은 다시 독립적 따른다.


 

SRR은, 예를 들어 사각 지대를 모니터링.

아우디 ACC
아우디 ACC 
그리고 여전히 또한 위험 차선을 변경하고 갑자기 einscherenden 차량을 충족시킬 수 있어야 적절한 평가와 비디오 센서가있다.

그것은이 지역에 앞으로 많은 혁신적인 변화를 올 것으로 가정합니다.

들어 고급 비상 제동 레이더 센서가 이상적이다.
예산이나 ACC가 사용되는 광학 LIDAR 측정 방법으로 올 수있다. 이 자외선 (UV) 또는 적외선 (IR) 범위에서 동작한다.  

 

 

  • 더 많은 제조 업체 : ContiTeves, BOSCH, VDO, 루카스, MAN, 
  • 폭스 바겐 또한 자동 거리 조절 (ADR)와 메르세데스 DISTRONIC로 명명
  • 그런데 : 1998 년 ACC 선구자 인 메르세데스 S 클래스였다.